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신라스테이-서초 솔직 리뷰!가성비 최고!호텔로 가즈아~!!!

반응형

신라스테이-서초 솔직 리뷰!가성비 최고!호텔로 가즈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예약을 하고 후기를 올리기로한 신라스테이-서초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신라스테이를 가기 위해서 얼마나 고대하고 기대하던 몇일이 지났으니 얼렁 가봐야 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실, 휴양의 개념으로 최근 호캉스를 누리는 많은 분들이 계시는데, 호캉스를 가자니, 일반 호텔의 경우에는 금액 부담이 너무 크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메인 호텔들이 호캉스의 니즈를 파악해서인지 다른 것 때문인지 가성비가 좋은 호텔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것을 소비자인 우리는 잘 이용을 해야겠죠?


예약 관련된 글은 아래의 글을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2019/02/26 - [여행이야기] - 신라스테이-서초 예약 후기!



일단 신라스테이-서초의 경우에는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상으로는 양재역과 조금더 가깝다고 보시면 되고, 자세한 위치는 뱅뱅사거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후 3시에 체크인을 하기 위해서 들어갔습니다. 신라 호텔의 경우에는 뭔가 웅장한 맛이 있다면, 여기는 저렴한 신라호텔 버전(?)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약간 신라 호텔의 느낌은 전혀 없지만, 그래도 깔끔한 느낌은 듭니다.

주차의 경우에는 신라 스테이 아래 층에, 기계식 주차가 있으니, 여기에 주차를 하시고 체크인 하실때 주차증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깔끔하게 프론트가 있습니다.총 층수는 27층까지 있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아마도, 일찍가서 그런지 고층인 25층으로 방 배정을 받았습니다. 


이제 방 내부 사진 입니다. 침대가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고, 외부는..........강남역과는 거리가 멀고, 현재 이곳이 재개발과 맞물려서, 간단하게 공사뷰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가격이 싼것이, 아마도 뷰가 좋지 않아서 이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침대 옆부분에는 작은 쇼파가 배치되어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는 것은 호텔 간이 바가 없고, 생수 2병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는 1병이지만, 냉장고 안을 열어 보시면 한병이 추가적으로 더 있습니다.


작지만, 욕실도 있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신라 스테이는 말그대로 신라호텔의 미니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이제, 아침 조식시간이 되어서, 조식을 먹으러 가봅시다~!고고씽~!!!


조식식사는 3층에서 할수 있고, 식사 메뉴는 생각보다 많은 수량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앉을수 있는 좌석도 많은 편이니 편하게 음식을 드실수 있을 것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조식을 먹으면서, 여유롭게 아침을 맞이 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호텔에 가서만 이러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지만, 이제, 신라 스테이 같은 미니멀 호텔에서도 이런 서비스를 즐길수 있다는 것이, 가격적으로 큰 메리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기념일이 올때마다, 호텔은 무리가 있더라도 이렇게 신라 스테이를 애용해야 될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신라스테이-서초 편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도 이 리뷰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