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짠돌이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아하토큰에 대해서 알아보고 전망도 살펴봅시다(추천인 코드 : YT1D2D)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하! 라는 앱테크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사실 나온지 오래 되기도 했지만, 저도 최근에 다시 사용하고 있는 앱테크 중 하나 입니다.

사실 짠돌이/짠술이 앱테크로 부수입 만드시려는 분들의 경우, 많이 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한것을 아니깐요.

 

궁금할 땐,아하!

아니 그럼 아하가 뭔데?쉽게 보면 네이버 지식인과 같은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지식인 서비스를 왜 네이버를 쓰지 않고 여기서 질문을 해?

라고 의문을 가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질문을 하는 것보다 중요한것이 있습니다.

바로 질문과 출석체크, 답변을 통해서, 아하 코인을 얻는 것입니다.

아하 코인은 뭔데?

아하 토큰의 경우,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입니다.

사실 코인앱테크라고 보시면 될것 같고, 일반적인 앱테크와는 다르게, 하루 일정 조건을 충족하게 되면 매일 일정 수량의 코인을 얻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22년 9월 3일 현재 기준으로 아하 토큰의 경우, 1개의 코인당 8원 정도의 시세를 하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 YT1D2D

아하 가입하러 가기(가입즉시 350개 코인 증정)

 

아하 홈페이지

가입 하시면 출석 체크를 통해서, 출석한 날짜만큼 코인을 얻을수 있습니다. 가령, 1일차의 경우 1개, 2일차의 경우 2개

이런식으로 출석 일수만큼 코인을 얻을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가입 즉시 350개의 코인을 주고 시작을 하는데, 대충 현금으로 3천원 가량의 값어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기타 미션 들이 있는데, 미션의 종류로는 다음과 같이 8개의 미션이 존재하여, 각각의 미션을 클리어 할때마다 코인을 더 주고 있습니다.

또한, 질문과 답변을 할때마다, 코인을 추가로 획득 할수 있습니다.

아하 미션 보기

이것은 앱테크 인지, 코인을 모으는 것인지..

이것은 알수 없는것 같습니다. 일단 코인을 모으기는 생각보다 쉽습니다. 매일 아침, 다른 앱테크를 하면서, 같이 출석 체크 해주고, 질문 한개 하면 일단 원하는 코인은 획득 완료.

하지만 코인을 모으는 개념이다 보니, 최소 수량 1500개가 되면 저는 환전을 하게 되는데, 이때마다 과연 이것을 환전하고 가지고 있어야 될지, 아니면 코인을 축적하고 있어야 될지는 앱테크 하는 본인의 몫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지식인과 비슷하면서도, 질문과 답변으로 돈도 벌수 있는 그런 플랫폼을 가지고 왔습니다.

짠돌이로 재테크 하여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짠돌이 여러분들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