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산부 관련 이야기

코엑스 베이비페어 후기 및 팁!

반응형

코엑스 베이비페어 후기 및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베이비페어를 다녀온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일단 베이비페어에 무료로 가기 위해서는 인터넷에서 회원가입을 해야 됩니다.

 

베이비페어 회원가입 바로가기

 

회원가입이 완료가 되시면, 카카오톡으로 다음과 같은 문자가 오게 됩니다.

 

코엑스에 가실때 이 문자를 가지고 가시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엑스까지 저희 집에서는 보통 주차까지 마치는데 넉넉잡아서, 1시간 정도 걸리게 됩니다.

하지만 이날은 주차를 하는데까지 걸린 시간은 2시간30분.

만약 차를 가지고 가실 분들이라면 아래의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1. 아침 일찍 출발한다.

2. 인근 유료 주차장을 사용한다.

3. 현대백화점 또는 인근 호텔 주차장을 이용한다.

 

위의 방법을 무시하고 가시게 되면, 아마도 저처럼 명절 귀경길 같은 상황을 맛보실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곳에 방문하니, 뉴스에서 저출산 시대라는 말과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많은 아이를 가진 부모들이 와 있었습니다. 특히 대형 유모차 브랜드 부터, 소형 브랜드까지 유모차란 유모차는 이곳에서 전부다 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스토케 유모차의 경우, 160만원을 140 만원 가량으로 할인으로 제품을 판매 한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지만,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인터넷도 140만원 가량인것으로 보았습니다. 아마도, 이곳이 싸다고는 하지만, 직접 인터넷으로 비교를 해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시는게 나으실것 같습니다.

 

만약 다음 베이비페어에 방문을 하게 된다면, 아침일찍 가기로 결심을 해야 될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처럼 주차를 위해서 시간 허비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이것으로 2019년 코엑스 베이비 페어에 대해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