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부업 이야기

쿠팡 이츠 배달파트너 신규 가입부터 3일 배달 후기(추천인코드: HSBC0QZV)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으로 흥하려고 했다가 돈으로 망한 촉촉한 칙촉 입니다.

에효..

정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중에 따로 자세한 내용을 포스팅 하긴 하겠지만, 일단 먹고 살려면 뭐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알아보던중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초대 코드 : HSBC0QZV

 

반응형

 

https://eatscourier.app.link/dq3IZahEWlb

 

[초대 코드 : HSBC0QZV]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위 링크로 가입을 하시게 되면 추천인과 가입하신 분 모두 1만원 지급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안전 교육을 듣게 되면 2만원도 추가로 받게 됩니다!

 

단 이모든 돈을 받으려고 하면 1건 이상의 배달을 해야되구요.

 

회원가입 하는건 금방 할수 있지만, 안전 교육이 지옥입니다. 교육 틀어넣고 나갔다 오고 싶지만 문제는 다음페이지로 넘어가기를 해야 된다는것이 최대의 단점입니다. 다른일을 하면서 교육 듣는데 거의 4시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마지막 교육을 다 듣고 시험을 보는건 대충 도덕문제 풀듯이 풀면 되니, 한번에 통과!!

 

첫날은 금요일 저녁 퇴근후, 도보로 2건을 했었고, 너무 늦은 시간(9시 이후)라서 차량을 타고 한번 해보았습니다.

2번째날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2건을 했었고,

3번째 날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한 결과 입니다.

 

 

3일간 체험을 해본 후기로는 도보로 간단하게 체험을 해보시는것도 좋은것 같구요.

자동차(저는 k3 휘발휴)차량으로 했었는데, 점심,저녁 피크 타임때가 가장 배달 단가가 높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평균 5천원 이상은 나오고, 많이 나올때는 7천원 배달 비용도 나왔습니다.

3일간 25건을 배달했고, 7일 단위로 정산을 하는 주급 개념입니다.

 

 

저는 주말에 일한 돈을 21일날 받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부족한게 많지만 ㅜㅜ이렇게라도 열심히 돈을 모아서, 돈도 갚고, 언젠간 빚에서 해방 되어서 빛을 보는 그날이 올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고 열심히 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eatscourier.app.link/dq3IZahEWlb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