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이야기

KT 엠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개통 후기(추천인 : U46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기아범입니다. 요즘 연말 연초 바쁘신 와중에 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새해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급하신 분들을 위해
추천인 : U4610

 

오늘은 어떻게든 가게의 고정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 통신사 변경을 하려고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현재 와이프와 저는 LG 헬로모바일 KT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매달 3만 3천원에 LTE 무제한 요금제는 사실상 거의 거저나 다름 없습니다.

하지만 3만 3천원도 갑작스레 ㅜ아쉬운 상황이 되버려서...요금제를 줄이자니, 데이터를 유지해야지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스를 유지할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를 유한하게 쓰기에는 너무 힘든 상황...그리고 지금껏 저는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해 왔기 때문에 이것은 도저히 양보를 할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여러가지를 찾다가 발견된건 KT 엠모바일에서 무제한 요금제가 1만 6천원인것을 발견!!!

 

일단 KT 엠모바일에서 공격적인 마켓팅을 하고 있다.

가입하면 뭐 쿠폰도 많이 주고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이벤트를 받을수 있기 때문에 혜택이 좋다고 볼수 있다.

KT M모바일의 무제한 요금제의 명칭은 모두다 맘껏 7.0GB+

 

한달에 7기가를 주고 7기가를 다 사용한 이후에는 1메가의 속도로 무제한하게 사용할수 잇는 것이다.

사실 기존에 사용하던, 헬로모바일와 비교해도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것 같다.

 

그럼 이제 가입 혜택은 무엇이 있을까?

인기 요금제 13종을 가입할 경우 2만원 상품권과 3달짜리 쿠폰도 주기 때문에 생각보다 괜찮은것같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아래와 같이 바로배송유심으로 가입할 경우 편의점 상품권도 3만원짜리 추가 지급!

 

이미 3만원 상품권과 2만원 포인트를 더해서 5만원짜리 혜택을 받는것이다. 거의 3달요금과 맞먹는 혜택!!!!

 

실제 개통도 어렵지 않다. 나도 셀프 개통은 거의 4~5년 만에 해서 오랜만이라서 헷갈리긴 했지만 10분 내외로 할수 잇었다.

와이프 또한 친구 초대로 해서 같이 가입을 하였다.

 

추천인을 통해서 가입할 경우에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기에,

추천인을 꼭 입력하면 좋다!

 

추천인 : U4610

 

꼭 KT 엠모바일로 통신비 할인도 받고, 부가적인 혜택도 같이 얻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