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산부 관련 이야기

임신 육아 전문 가이드 어플-모아베베(아기의 초음파 영상도 볼수 있다!)

반응형

임신 육아 전문 가이드 어플-모아베베(아기의 초음파 영상도 볼수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산부들에게 필수 어플 중 하나일것만 같은 어플! 모아베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실은 오늘에서야 이 어플에 대해서 알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어플은 무엇일까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가기


모아베베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사진에서 알수 있듯이, 임신 육아 전문 가이드 어플입니다. 산부 인과에 가게 되면, 초음파 영상을 찍을수 있고, 이러한 초음파 영상을 임산부로써, 예비 엄마로써,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충분히 있을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께 영상을 달라고 하기에는 약간의 민망함(?)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임산부)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렇게 유용한 어플이 나와있습니다. 어플을 다운 받아 주시고 실행 시켜 주시면 다음과 같이 첫 배경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가입을 하실수 있으니, 회원가입도 쭉쭉쭉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아기의 출산 예정일과 태명을 지으실수 있으며 이렇게 아기의 운세에 대해서도 미리 알수 있습니다. 황금돼지띠의 돼지 입니다!!! 또한 9월 출생이라서 천칭자리 인가 봅니다. 저도 오늘에서야 9월이 천칭자리인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영상을 등록해주어야 되고, 산부인과에서 알려주는 영상 번호를 입력해주면 다음과 같이 초음파 영상이 나오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초음파 영상을 한번 보고 지우기는 아까우니깐, 핸드폰에 저장할수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사실 저는 스트리밍 서비스만 될줄 알고 약간 걱정하긴 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시간이 지날때마다, 태아가 오늘은 어떤 세포가 발달하고 있는지도 나타나게 되니 알림으로도 오니깐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또한, 아기의 변화 내용과 엄마의 몸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나는지, 이러한 변화와 더불어 남편이 해줘야 하는 역할까지도 친절하게 설명해 줍니다. 사실 아빠들이 엄마들이 변화 한다고는 하지만, 자세하게 알지 못해서 도와주지 못하는 것이 많은데 이 어플은 친절하게 아빠의 역할까지도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임산부들에게는 아이의 커가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기록하여 볼수 잇는 영상이기도 하고, 아직 자세하게 알지 못하는 육아에 대한 상식도 같이 알려 줄수 있는 이 어플!

엄청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영상에서 보시면 아기의 심장 소리를 들을수 있는데, 임신 6주차일때 아기의 심장을 들을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 초음파 회사를 다녔던 저로써는, 아이의 초음파 영상은 처음 접하게 되는데, 이게 일할때와는 또다른 신비감을 주는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은 초보 엄마들의 육아 상식에 대해서 좋고 필수 적인 어플!

모아 베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초보 엄마, 예비 엄마 여러분들도 이러한 어플로 작지만 육아에 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