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이야기

[리니지M] 제작 -용기의 벨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출시한 리니지M 게임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직도 서버가 불안정한 상태이지만, 그래도 할만은 한것 같습니다.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아이템을 구매 또는 제작을 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리니지M 컨텐츠 중 제작을 할수 있는..

 

그중에서 용기의 벨트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지금 제가 키우고 있는 캐릭터는 요정!그것도 여요정!

 

 

보시는 바와 같이 제작 컨텐츠에 가보시면 벨트의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왠지 용기의 벨트가 끌려서 그리고 아이템도 초록색으로 되어 있어서

 

있어 보이기 때문에 제작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고급가죽 8개와 아데나 5만을 필요로 하네요...엄청 비싸네요.

 

하지만 좋은 장비는 레벨업의 필수 사항!

 

제작을 완료하여 착용을 하려고 하였지만....

 

 

뜨뜬!!

 

보시는 바와 같이 용기의 벨트는 기사 클래스만 착용 할수 있네요...

 

저는 재료와 돈을 날렸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런 실수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리니지M 을 우리모두 해보아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