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이야기

통신요금 절감 프로젝트!이지모바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촉촉한칙촉이 돌아왔습니다. 요즘 세상살기 퍽퍽하고, 내 월급은 통장을 스쳐 지나가는 요즘 시대..쓰는돈을 줄이고 싶지만, 한계가 있고, 그렇기 때문에 쓸때 없이 비싼 통신요금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지금 현재 CJ 헬로모바일에서 무제한 요금제(44,900원 부가세 별도)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했습니다.

헬로모바일에서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월 LTE 10기가를 제공하며, 이를 다 소진할 경우 하루 2기가씩 LTE 충전, 이마저도 다 쓴다면 3G로 무제한인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글의 댓글에서 이지모바일(https://egmobile.co.kr/)에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더 싸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근데 확인해보니깐 449요금제에 월 LTE 10기가와 하루 2기가, 이도 다쓰면 3G 무제한인 것은 동일하네요...뭐지..낚인것가 하고 찾아보았는데, 이지모바일에서 행사를 하고 있네요.

 

 5월 특별 행사라고 하여, 5월1일부터 30일까지 가입한 고객에 한해서 5천원 할일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449-50은 39,900원 이 되겠고, 부가세 포함하면 43,890원이 되네요. 또한 주말에 신청을 하면 첫달 5천원이 추가 할인이 진행됩니다. 또한 통신망도 KT 통신망과 올레와이파이를 사용할수 잇으니 일단 KT와 CJ헬로모바일과 동일한 품질을 갖게 되겠습니다.

월 5천원이면 1년이면 6만원이 되네요. 6만원이라도 세이브 하기 위해서 통신사를 변경하기로 결정!

 

일단 신청서 작성은 간단하게 본인인증하고 요금제 선택하고 하면 바로 됩니다. 그러면 마지막에 인터넷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하는데, 인터넷에서 확인 불가능 한거 같습니다. 이상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접수 되었으며, 인터넷으로는 바로 확인이 불가능 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하루 지나고 나서 바로 문자왔네요. 고객님의 유심이 배송준비중에 있습니다.라고 오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후기를 보면, 고객센터의 대응이 느려, 한달정도 있다가 가입이 된다고 나와있던데, 우려했던 일은 없는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유심이 오면 월 5천원 금액을 통신비에서 절감할수 있을것 같네요. SK,KT,LG를 통해 가족 할인이나 이런걸 통해 무제한 요금이 반값으로 떨어지지 않는 이상, 알뜰폰에서 무제한 요금제는 이지모바일이 일단 제일 저렴한 것 같습니다. 혹시나 더 저렴한 무제한 요금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은 이지모바일의 어떠한 후원도 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