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1인혼밥집]싸움의고수-서울대입구역

반응형
[1인혼밥집]싸움의고수-서울대입구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이 매우 추웠습니다. 일기예보에서 오랜만에 날씨가 영상 권으로 올라간다고 해서, 집근처로 나가보도록 하였습니다.

오늘 점심으로 먹은 메뉴는 날씨가 추워서 지나가다가 보게된 싸움의 고수 라는 1인 혼밥집 입니다.

 

사실 음식점은 처음 본 곳인데, 나중에 알고보니, 새로 생겨가는 매장인것 같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1인 혼밥을 하기에 좋은 많은 식당들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인것 같은데, 그런 곳중에 혼자서 먹기 쉬운 삼겹살 메뉴를 파는 곳입니다.

 

너무 급하게 먹어서인지, 실제 메뉴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싸움의 고수 홈페이지에서 먹은 메뉴를 가지고 왔습니다.

 

 

 

또한 이곳은 서울대 입구역 점의 싸움의 고수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일단 남자국밥 메뉴의 경우, 가격대에 비해서, 인스턴트 맛이 좀 강하지만, 먹을 만한 메뉴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국밥집에서 먹는 그런 메뉴를 생각하시면 조금 실망하실수는 있습니다.

 

1인삼겹살 메뉴의 경우에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혼자서 삼겹살을 먹는다는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괜찮아 보입니다. 삼겹살의 맛은, 숙주랑 양파 등과 같이 볶은것 같은(?) 그런 맛이라서, 그냥 저냥 먹을만 한것 같습니다.

 

일단 서울대입구역 점에서 가장 별로 였던 것은, 사진상에서 빨간색으로 표기된 부분에 앉았는데, 저희 앞쪽에 설거지기계가 있었는데, 점원인지 사장님들인지 모르겠으나, 밥먹고 있는 도중에 손님이 꽉차서, 설거지가 밀리지 않았는데도, 계속 설거지 기계를 돌리십니다. 밥먹는데, 시끄러운건 둘째치고, 설거지 끝나면, 문 열었을때, 김이 확 올라오는데, 음식을 먹고 있는 손님 입장에서는 완전 별로였던것 같습니다. 다른 지점은 모르겠으나, 서울대역점은 다시는 가고 싶지 않네요.

 

총평

맛    : ★★★☆☆

가격 : ★★★☆☆

청결 : ★★★☆☆

매너 : ★★☆☆☆(서울대점-손님에 대한 배려가 없는 듯함)

 

뭐, 제 개인적인 느낌이니깐, 가시는 분들은 저쪽 자리는 피해서 앉아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