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낙성대맛집]낙성대 스시 맛집 스시와 리뷰

반응형
[낙성대맛집]낙성대 스시 맛집 스시와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낙성대 인헌 시장 근처 스시, 초밥 맛집인 스시와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낙성대 역과 3분~5분 정도 걸리는 거리 입니다.

낙성대 1번 출구에서 오시다보면, 언덕이 보이는데 언덕으로 30초 정도만 올라가 주세요.

 

 

입구는 아기자기하게 생긴 것을 볼수 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곳의 사람은 거의 식사 시간에는 매번 자리가 꽉차 있습니다.

회식을 하는 분부터, 혼자 오셔서 드시는 분까지 매번 갈때마다 기다리지 않은 적이 없는 것같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회덮밥과 알탕 입니다.

 

일단 사진상으로 엄청 작아보이는 그릇에 회덮밥이 나타난것 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밥그릇이 엄청나게 큰 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참치)가 엄청난 뭉퉁이로 들어간것을 보실수 있어요. 저는 갈때마다 회덮밥과 초밥을 먹는데, 이곳 초밥이 강남 어느 초밥보다 맛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일본에서 음식을 하고 오셨다고 들어서 그런지 음식도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알탕에는 알들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 잇는데, 이집 알탕도, 갓 잡아 올린 재료로 한것 마냥, 국물도 얼큰 하고 좋습니다!

꼭 이곳에 가시면, 알탕과 회덮밥 꼭 드셔보세요! 초밥도 완전 핵꿀맛입니다.

 

 

그리고, 너무 배고파서 금방 먹어치웠지만, 에피타이저로, 콘치즈도 나오는데, 이건 달라고 하면 계속 주세요... 너무 후하게 주셔서 사실 부담될 정도 입니다.

그래도 낙성대에서 맛집으로 찾으시는 분이면 여기 완전 강추 드립니다.

 

총평

맛 : ★★★★★☆

청결 : ★★★★☆

가격 : ★★★☆☆(알탕 : 9천원, 회덮밥 : 8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