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2019 스타벅스 겨울 음료 간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음료 이야기로 오늘은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사진을 직접 찍었으면 좋았으나, 사진을 잘 못찍기도 하고, 잘 안나온 관계로 개인적인 후기 위주로 작성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 본 사진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크랩해온 사진입니다.


2019년 겨울 음료로 나온 신메뉴는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 바닐라 블랙 티 라떼, 이천 햅쌀 라떼 입니다.


위 3가지 메뉴를 다 먹어보았는데, 세개의 메뉴 모두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메뉴 :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


* 본 사진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크랩해온 사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밤과 블랙티 라떼를 섞어 두었습니다.

밤의 달달한 맞과 함께 블랙티 라떼를 섞은 묘한 맛이 나지만, 추운 날씨에 먹기에는 제법 맛이 있을까?라는 생각이지만, 처음 먹을대는 약간 밤의 텁텁한 맛이 나지만, 먹으면 먹을 수록 묘하게 끌리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면 대부분이 별로 인것 같다고 하시는데, 개인적으로는 

맛 : 

을 주고 싶습니다.


두번째 메뉴 : 바닐라 블랙 티 라떼


* 본 사진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크랩해온 사진입니다.

이건 첫번재 메뉴를 먹은 저녁에 먹어 보았습니다. 사실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를 먹고 나서, 살짝 바닐라 블랙 티 라떼를 먹는 것을 망설이긴 했는데, 그래도 새로운 신메뉴니깐, 한번쯤 먹어보자 싶어서 선택을 했습니다. 

라떼위의 거품이 수북해서, 거품 키스를 부르는 모습을 하긴 했지만, 저의 비주얼이 그런것을 부르진 않으니.....크흠

맛은 바닐라가 들어갔는지 않들어 갔는지 모르겠는 블랙 티 라떼 인것 같습니다. 블랙티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셔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저는 바닐라 블랙 티 라떼가 제 취향인것 같습니다.

맛 : 


세번째 메뉴 : 이천 햅쌀 라떼


* 본 사진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크랩해온 사진입니다.

이 메뉴는 오늘 점심에 먹어본 메뉴 입니다. 사실 제일 기대가 되었던 것이, 아침 햇쌀을 좋아하는 저에게, 햅쌀 라떼 또한, 아침 햇쌀과 비슷한 맛이 나지 않을까 내심 기대했었고, 그렇기 때문에, 시키는데 부담도 없었습니다. 이천 햅쌀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진짜인지 이건 의심이 살짝 되는데, 한입 먹어 본 순간!

이것은 어머니가 해주시는 숭늉의 맛이 나네요. 위에 올라온 쌀가루는 약간 뻥튀기의 맛이 나는 메뉴 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숭늉도 좋아하니깐 저는 맛있었어요.

맛 : 


개인적으로, 이천 햅쌀 라떼를 추천 해 드려요. 특히, 아침 햇쌀과 숭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드셔 보길 강추 드립니다!:q


그럼 맛난 음료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겨울 한정이니 만큼 한번 꼭 드셔 보세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