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기아범의 인생 이야기

개인회생의 현재 진행 상황

반응형

안녕하세요. 빚더미에 앉아서 열심히 허덕허덕이고 있는 또기아범입니다.

 

일전 글들에서도 보셔서 알겠지만, 지금 저는 도박으로 인해서 채무가 생겼고, 이를 통해서, 개인회생 중에 있습니다.

 

누군가는 뻔뻔하다 라고 욕하실수도 있지만, 그때 당시 주식으로 내가 이렇게 될지는 상상도 못했었죠.

시장을 이겨려 하지 말고, 대응하라고 하는 말이 생각나는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회생을 신청해서, 지금 현재 금지명령을 받고, 보정권고를 받아서, 열심히 소명을 준비하고 있는 중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가가 나기 전까지는 자세하게 쓸수는 없지만..

추후 인가가 나게 되면, 그동안 저희 모든 상황과 제가 알고 있는 개인 회생과 관련된 모든 지식을 알려드릴수 잇도록 노력 하겟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빚을 갚을 능력이 안되시는 분들..

혹여나 극단적인 선택을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

그러지 마시고, 전문가랑 상담 받으세요.

 

결국에는 길이 있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저도 개인회생을 알기 전에는 정말 하루에도 몇번씩 죽을 생각 하고 했지만,

개인 회생을 하고 그나마 마음의 짐을 덜었습니다.

 

저를 욕하셔도 좋습니다. 

빚갚을 능력도 없는 빚쟁이라고 하셔도 좋지만, 혹시나 저보다 힘든 분들이 있을 수도 있으니, 그 분들은 욕하지 마세요.

저는 주식으로 빚을 졌지만, 도박이 아니라, 정말 생활고로 빚지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은것 같으니깐요.

 

그래도 앞으로 더 열심히 살고, 열심히 빚갚을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로 오시면 미약하지만 제가 아는선에서는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QT8lRS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