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겨울 제철 음식-딸기 쥬스 만들기(우리 남편이 달라졌어요?)

반응형

겨울 제철 음식-딸기 쥬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겨울제철 과일인 딸기를 가지고 먹을수 있는 음식을 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음식은 아니고 음료가 정확하겠습니다. 시장이 집에서 3분 거리이기도 하고, 딸기 쥬스?딸기 우유?가 먹고 싶어서 급하게 해보기로 했었습니다. 집 근처 시장에서 큰 딸기는 가격이 조금 나갔지만, 작은 딸기가 엄청나게 싸게 팔고 있어서 딸기를 3팩이나 사왔습니다!


그럼 딸기 우유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셨던걸 눈여겨서 대충 보았을때를 감으로 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딸기의 꼭지를 따서, 본인이 원하는 딸기의 수량을 믹서기에 넣어 주세요. 딸기가 많을 수록 딸기의 맛은 진해 질수 있으니, 개인 취향에 따라서 넣어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우유를 넣어주시면 되는데, 사실 우유의 양이 감이 안잡힙니다. 전 눈대중으로 대충 넣었지만, 정확하게, 본인이 먹고자 하는 컵만큼 담아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탕 투하!!!!! 믹서기로 갈갈이 고고씽!!!


음 비쥬얼이 좀 애매하긴 하지만... 그래도 딸기 쥬스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처음해본 딸기 쥬스의 소감은, 음......딸기를 너무 조금 넣었고, 우유를 너무 많이 넣었나보네요. 살짝 뭔가 부족한 맛인것 같습니다.


얼음을 넣어서, 슬러쉬 처럼 해먹어도 맛있으니, 겨울에 한번 쯤 해먹을 만 한것 같습니다!!

우리 남자들도 귀찮다고 하지 말고, 아주 간단하게 딸기 우유를 해먹어 보도록 합시다!

신혼 부부이신 남편 분들도 한번 도전 해보시면, 와이프에게 사랑을 받을수 있지 않을까요?!

이것으로 처음 해본 딸기 우유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